대학생활문화원, 1학기 ‘교수님과 맛난 DAY!!’ 프로그램 성료
대학생활문화원, 1학기 ‘교수님과 맛난 DAY!!’ 프로그램 성료
  • 월영소식
  • 승인 2019.06.19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0여 명 학생 참가해 교수님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 가져

  우리대학교 대학생활문화원(원장 조옥귀)은 최근 ‘2019학년도 1학기 교수님과 맛난 DAY!!’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교수님과 맛난 DAY!!’ 프로그램은 교수와 학생간의 편안한 교류의 장을 마련해 친밀감 및 신뢰감 형성을 돕고 학생들에게 대학생활 및 전공에 대한 이해와 학교생활 적응에 도움을 주고자 2016년도부터 운영된 사업이다.

  특히, 2019학년도부터는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선정되어 더 많은 학과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게 됐다.

  이번 2019학년도 1학기 프로그램에는 가정교육과,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체육교육과, 심리학과, 사회학과 등 5개 학과 260여 명의 학생들과 교수 27명이 참여했으며, 간단히 차려진 다과와 함께 학교생활과 개인적으로 궁금한 점들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는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류민정 체육교육과 교수는 이용후기를 통해 “1시간 반 내내 미소 지으며 학생들과 다양한 주제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다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다시 찾아온다면 반드시 참여 하겠다.”고 말했다.

  조옥귀 대학생활문화원장은 “대학혁신지원사업 선정으로 더 많은 학과와 학생, 교수들을 대상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 학생들의 학교 적응과 교수와의 친밀감 형성, 진로 및 취업 등 다양한 주제와 구성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학생활문화원에서는 2019학년도 2학기 ‘교수님과 맛난 DAY!!’프로그램에 참여할 7개 학과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