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일자리센터, 창원시와 함께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 개최
대학일자리센터, 창원시와 함께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19.04.0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 NH농협은행, 지역기업 등 참여해 다양한 취업 및 구직정보 제공

  우리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4월 2일(화) 창조관 로비에서 창원시와 공동으로 ‘경남대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우리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창원시가 청년 구인·구직자에게 폭넓은 채용기회와 취업기회를 제공하고자 취업준비생 300여 명을 대상으로 열렸으며, BNK경남은행과 NH농협은행, KEB하나은행, 해양경찰청, ㈜연암테크, ㈜유니온, ㈜코만 등이 참여했다.

  이날 BNK경남은행과 NH농협은행, KEB하나은행은 창조관 AMP강의실에서 금융권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금융기관 합동 채용 설명회’를 열어 하반기 신규 채용계획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으며, 지역 기업인 ㈜연암테크와 ㈜유니온, ㈜코만은 현장면접을 진행해 취업준비생들에게 유익한 구직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창원시 일자리센터와 창원고용센터, 경남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맞춤형 구인·구직 정보 제공과 해양경찰청의 2019년 채용시험 일정 홍보 등 다채로운 취업 정보 제공 행사가 이어졌다.

  김승연(국제무역물류학과 4) 학생은 “금융권 취업에 관심이 있는데 채용 설명회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학내에서 채용 설명회의 기회가 더 자주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