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제1학기 개강맞이 전체교수회의 개최
2019학년도 제1학기 개강맞이 전체교수회의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19.02.2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구 보직자 소개, 한마교육상 시상, 신임교원 인사 등 가져

  우리대학교는 지난 2월 19일(목) 오후 2시 한마미래관 4층 심연홀에서 ‘2019학년도 제1학기 개강맞이 전체교수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박재규 총장의 인사말과 신·구 보직자 소개, 한마교육상 시상, 신임교원 소개, 부처별 업무보고 등이 있었다.

  박재규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해 우리 대학 구성원 모두의 건강을 기원한다.”며 “우리 대학은 지난 3년 동안 수많은 역경에도 불구하고 일심동체의 마음으로 단결한 결과 대학 기본역량진단 평가에서 최고등급을 받으며 자율개선대학에 최종 선정되는 쾌거를 얻었다.”고 말했다.

  박재규 총장은 “앞으로 우리 대학은 부·울·경을 넘어 전국 사립대학교 30위권 진입을 목표로 함께 달려갈 것이다.”며 ”그동안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묵묵히 대학을 위해 헌신해 오신 대학 구성원 모두에게 책임자로서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다음으로 신·구 보직자 소개에 이어 한마교육상 시상이 있었는데, 권현수 교수(사회복지학과), 정숙희 교수(교양영어교육부), 박종필 교수(경영정보학과)가 수업혁신상을 수상했다.

  이어 최수경 교수(의류산업학과)가 이러닝교육상을, 이은주 교수(간호학과)가 우수이클래스상을, 김정희 교수(유아교육과)가 우수e포트폴리오상을 수상했다.

  다음으로 2019학년도 신임교원 소개가 있었는데, 신임교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교육학과 김영식 △체육교육과 강형길 △경영학부 박진한 △군사학과 강호증 △전자공학과 이재곤 △컴퓨터공학부 김진호 △건축학부 신용주 △환경에너지공학과 장원준 △산업디자인학과 박희운 △자유전공학부 정원섭 △소방방재공학과 정형석 △미술교육과 심지영 △기계공학부 이병일 △KU-IPP사업단 김후진 △교양영어교육부 Daniel Christopher White (이상 15명)

  이어 기획조정처, 교무처, 인재개발처 등의 각 부처별 업무 보고와 폭력예방, 장애인식 개선, 부정청탁금지법, 개인정보보호법 등의 교육이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