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교, ‘2018 관광취업박람회’개최
우리대학교, ‘2018 관광취업박람회’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18.11.1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외식 등 17개 기업 참여해 채용정보 공유 및 취업기회 제공

  우리대학교 Green&Blue 융합형 관광전문인력 양성사업단(단장 선종갑)은 지난 14일(수) 오전 10시 창조관 1층 평화홀에서 ‘2018 관광취업박람회’를 개최 했다.

  매년 가을에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경남지역 소재의 관광계열 전공 학생들과 관광 산업체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채용정보 공유 및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이번 박람회는 약 4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요령과 취업캠프 등 참여기업의 다채로운 특강이 진행돼 성황을 이뤘다.

  또한 호텔, 외식, 국제크루즈, 여행사 및 취업지원 기관 등 17개 기업 인사담당자들이 참가해 현장에서 산학실습 및 인턴십, 취업 관련 인터뷰가 진행됐다.

  특히 현장에서 이뤄진 기업 인터뷰를 통해 참가자가 해당 기업에 채용이 확정되는 등 다양한 성과로 취업 박람회의 의미를 더했다.

  선종갑 단장은 “이번 박람회는 지방대학 특성화사업(CK-1)으로는 마지막으로 개최되는 관광취업박람회이기 때문에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자 최선을 다했다.”며 “앞으로도 관광학부는 물론 경남대학교 및 경남소재 학생들의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지역의 취업난 해소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