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일자리센터, ㈜에스텍이앤티 등 장학금 전달식 개최
대학일자리센터, ㈜에스텍이앤티 등 장학금 전달식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18.09.1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용권 대표이사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

 

 

  우리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여성구)는 지난 9월 7일(금) 오후 5시 대학일자리센터 취창업강의실에서 ㈜에스텍이앤티(대표이사 손용권)외 4개 기업으로부터 장학금 220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전달식에는 여성구 대학일자리센터장과 손용권 ㈜에스텍이앤티 대표이사, 대학일자리센터 소속 창업동아리 ‘창의성공부 특공대’ 학생들이 참석했다.
 
  이번 장학금 수혜 대상은 ‘창의성공부 특공대’로 현재 우리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소속 창업동아리 학생들로 구성되어 진로-취업-창업을 공부하고 있다.

  ㈜에스텍이앤티 손용권 대표이사는 “이번 장학금은 ㈜에스텍이앤티 외 4개 기업이 참여하여 학생들의 창업과 창의적인 활동을 위해 전달한다.”며 “장학금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성구 센터장은 “지역에서 필요한 창의적인 인재와 실전기술창업을 위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관심을 가지고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지역의 훌륭한 인재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창의성공부 특공대’ 학생대표 최경석(기계공학부 3)학생은 “지역사회에 꼭 필요로 하는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인재가 되겠다.”며 “이번 장학금을 지원해주신 ㈜에스텍이앤티 외 4개 기업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