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사회맞춤형 교육과정 모듈 사업에 재선정
우리대학, 사회맞춤형 교육과정 모듈 사업에 재선정
  • 월영소식
  • 승인 2018.07.0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년도 4.5억 원에 이어 2차년도에도 3.6억 원 추가 지원 받아

 

 우리대학이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에서 지원하는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사회맞춤형 교육과정 모듈’ 사업에 재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선정은 지난 1차년도 3개 과정 ▲외식프랜차이즈학과 ▲경남방위산업트랙 ▲지역미디어콘텐츠기획및제작전문인력양성트랙의 우수한 성과를 바탕으로 2차년도 사업에도 연속으로 선정된 것이다.

  이로써 1차년도 각 모듈 당 1.5억 원씩 총 4.5억 원을 지원 받은 데 이어 2차년도에도 총 3.6억 원을 추가 지원을 받게 됐다.

  사회맞춤형 교육과정 모듈은 교육부가 취업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에 선정된 대학을 대상으로 별도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은 채용약정을 맺은 기업체와 대학이 공동으로 학생을 선발하고 교육과정을 개발ㆍ운영하여, 교육과정을 이수한 학생이 졸업과 동시에 협약업체로 취업하는 채용연계형 교육과정이다. 

  강재관 LINC+사업단장은 “우리대학이 2017년 전국 최다인 3개 과정이 모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룬데 이어 2차년도에도 계속 지원받게 되었다.”며 “우리대학은 사회맞춤형 교육과정 모듈을 통해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사회맞춤형 인재양성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