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한마 PR 메이트’ 지역사랑 캠페인 개최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한마 PR 메이트’ 지역사랑 캠페인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18.06.1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기업과 비영리 단체를 위한 PR제안 설명회’ 제목으로..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학과장 정상윤)는 6월 11일 오후 4시 창조관 212호 강의실에서 ‘제13회 한마PR메이트 지역사랑 캠페인’을 개최했다.

  ‘지역 기업과 비영리 단체를 위한 PR제안 설명회’라는 제목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PR론’을 듣는 2학년 재학생들이 협력 단체를 선정하여 한 학기동안 실습을 진행하며 준비한 결과물을 발표하는 자리로 해당 협력업체 관계자들이 함께 했다.

  안차수 교과 담당교수, 정상윤 학과장, 김남석 교수, 진홍근 교수, 구자은 교수 등이 심사하였으며, 경상남도교육청 지혜의바다, 교방동 으뜸마을 만들기 사업, 다문화축제 MAMF, 의료용대마합법화 운동본부, 창원국제사격장, 창원무인항공교육원, 창원조각비엔날레, GXD EXTRMEM, 우리대학 홍보팀 등 해당 관계자들과 학생 80여 명이 참석하여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발표 후에는 해당 협력업체 관계자들의 소감과 평가의 시간도 가졌다.

  의료용대마합법화 운동본부 강석석 대표는 “비영리단체의 경우 PR팀이 따로 있지 않아서 홍보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한 학기 동안 진행해준 학생들의 솔루션덕분에 최근 언론사에서 관심을 보기이도 하는 등 가시적인 효과를 보고 있다.”며 “다음에 언론 인터뷰를 하게 된다면 꼭 경남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생들에게 감사인사를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