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교, 제1회 대구광역시장배 사격대회에서 단체전 우승
우리대학교, 제1회 대구광역시장배 사격대회에서 단체전 우승
  • 월영소식
  • 승인 2018.04.0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대부 25m 센터파이어 권총에서… 윤상연 선수는 개인전에서 2관왕

  우리대학교 사격부(감독 한희성)가 지난 3일(화)부터 9일(월)까지 대구사격장에서 열린 제1회 대구광역시장배 전국사격대회에서 남자대학부 25m 센터파이어 권총 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서 황금성(체육교육과 4)ㆍ강종오(〃 1)ㆍ성민제(〃 2)ㆍ전석진(〃 3) 선수는 8일(일)에 열린 남자대학부 25m 센터파이어 권총 단체전에서 총점 1,706점을 획득하여 2위인 상명대학교를 제치고 금메달을 따냈다.

  또한 이번 대회 남자대학부 속사권총 단체전에서는 전석진(체육교육과 3)ㆍ성민제(〃 2)ㆍ강종오(〃 1)ㆍ박서우(국어국문학과 1) 선수가 준우승을 차지했고, 남자대학부 공기소총 단체전에서는 조현욱(체육교육과 3)ㆍ박준영(〃 2)ㆍ배윤호(〃 1)ㆍ김재홍(경호보안학과 3) 선수가 3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번 대회 개인전에서는 윤상연(체육교육과 3) 선수가 남자대학부 R.T 정상과 R.T 혼합에서 각각 금메달을 획득하여 이번 대회 2관왕을 기록했다.

  이어 남자대학부 스키트 정주호(체육교육과 4) 선수와 여자대학부 50m 복사 주현지(체육교육과 4)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했고, 남자대학부 센터파이어 권총에선 전석진(체육교육과 3) 선수가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로써 우리대학교 사격부는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3개, 동메달 2개을 획득하여 총 8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우수한 성적을 냈다.

  우리대학 사격부 한희성 감독은 “처음으로 개최된 대구광역시장배 전국사격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어 의미가 남다르다.”며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다양한 기술 연마와 훈련으로 더욱 더 우수한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