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중석 동문, 원광대 법학전문대학원 최종 합격
김중석 동문, 원광대 법학전문대학원 최종 합격
  • 월영소식
  • 승인 2018.04.0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대학 로스쿨 준비반에서 큰 도움을 받아 합격 영광 안아

  우리대학교 영어교육과 김중석 동문(영어교육과 11학번)이 1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원광대 법학전문대학원에 최종 합격했다.

  김중석 동문은 2018학년도 원광대 법학전문대학원 입학시험에서 학부성적, 공인영어성적, 법학적성시험(LEET시험) 성적이 반영되는 1단계 전형과, 1단계 성적 및 심층면접으로 이루어지는 2단계 전형을 모두 통과해 최종 합격하는 영광을 안은 것이다.

  이번 2018학년도 원광대 법학전문대학원 입학시험은 60명 모집정원에 총 607명이 지원하여 약 10: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영어교육을 전공했던 김중석 동문은 우연히 들었던 법학 수업에 흥미를 느껴 법학 복수전공을 신청하고 법학과 김지환 교수님의 권유로 로스쿨 준비반에 입반하여 법학적성시험(LEET시험)을 준비하게 되었다.

  김중석 동문은 영어교육과 전공자로서 법학전문대학원 입학에 있어 적지 않은 비중을 차지하는 공인영어성적과 면접에서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었다. 

  또한 법학전문대학원에 입학하기 위해서 가중 중요한 법학적성시험(LEET시험)을 준비하는 과정에서는 우리대학교 로스쿨 준비반의 특강을 활용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학습계획을 수립하고 접근방법을 효율적으로 세워 고득점을 획득하게 되었다.

  김중석 동문은 합격소감을 통해 “제가 법학전문대학원에 합격할 수 있었던 것은 로스쿨 준비반에서 큰 도움을 받았기 때문이다. 로스쿨 준비반의 교수님들과 졸업선배들의 특강 등이 합격의 밑거름이 되었다.”며 “앞으로 법학전문대학원에 진학하고자 하는 많은 모교 후배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선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