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문화원, 2018학년도 1차‘교수님과 맛난DAY!!’개최
대학생활문화원, 2018학년도 1차‘교수님과 맛난DAY!!’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18.03.2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교육과 1학년 학생들과 학교생활 및 개인적인 질문 등 이야기 하는 시간 가져

  대학생활문화원(원장 김원중)은 지난 3월 20일(화)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교육관 지하1층 가정과학실습실에서 사범대 가정교육과(학과장 김진희)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8학년도 1차 ‘교수님과 맛난DAY’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교수님과 맛난DAY!!’프로그램은 교수-학생간의 편안한 토론의 장을 마련하여 사제간의 친밀감 및 신뢰감 형성을 돕고 학생들에게 대학생활 및 전공에 대한 이해 및 학교생활 적응에 도움을 주고자 2016학년도부터 운영된 사업이다. 

  이날 행사에는 가정교육과 김진희 교수, 김방희 교수, 최주선 교수, 김도연 교수 등 4명의 교수와 가정교육과 1학년 학생 30명이 참석하였으며, 간단한 식사를 하면서 학교생활과 개인적으로 궁금한 점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학생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렵다고만 생각했던 교수님이 많이 편하고 친근해졌다.”며 “학교생활 중에 어려움을 느꼈을 때 편하게 교수님을 찾아갈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학생활문화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학과와 교수들의 참여는 물론 학생들이 원하는 교수들을 초빙하거나 다양한 주제와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에 관심 있는 교수와 학생들의 의견과 참여 신청을 기다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