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대학교 의류산업학과, 재학생 작품 전시회 개최
 홍보실
 2021-02-04 08:47:12  |   조회: 303
첨부이미지
창의와 잠재력 표현한 작품 300여 점 온·오프라인으로 전시돼

경남대학교 의류산업학과(학과장 최수경)는 지난 1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산학협력관 로비에서 ‘의류산업학과 재학생 작품 전시회’를 개최했다.

경남대 대학특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전시회는 의류산업학과 재학생들이 1년 간 교과와 비교과 과정을 통해 제작한 30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됐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채 사전 희망 인원을 모집해 전시장에서 대면 전시로 작품을 경험하게 했다.

이와 함께 의류산업학과는 전시장에 참석하지 못한 관람객을 위해 소재디자인, 소품, 패션작품, 패션디스플레이 등 학생들이 직접 전담 큐레이터가 다양한 분야에 작품 특성과 컨셉을 소개하는 동영상을 촬영해 온라인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온·오프라인으로 작품을 관람한 관람객들은 “의류산업학과 학생들의 창의력이 돋보이는 아이디어와 잠재력을 표현한 다채로운 작품을 볼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 등의 호평을 남겼다.

경남대 의류산업학과 최수경 학과장은 “대면과 온라인으로 학생들의 작품을 공유해 학과 홍보는 물론 학생의 전공적 자신감을 형성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전시회 개최로 학생들의 전공 역량 강화와 경쟁력 있는 의류산업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의류산업학과 전시회에 제출된 작품은 의류산업학과 홈페이지( https://m.site.naver.com/qrcode/view.nhn?v=0KuJk)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설명> 의류산업학과 재학생 작품 전시회 전경. 끝.
2021-02-04 08:47:12
203.253.160.1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