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대 산업디자인학과, 창원시 아름다운간판 공모전 대상 수상
 홍보실
 2020-08-24 15:48:31  |   조회: 288
첨부이미지
황인준 학생 ‘파피어스’로 대상 … 우지원 학생 창작디자인부문 금상 수상

경남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학과장 고순욱)는 최근 ‘제12회 창원시 아름다운간판 공모전 및 전시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창원시가 후원하고 (사)경상남도옥외광고협회가 주최하는 ‘창원시 아름다운 간판 공모전’은 옥외광고물의 수준 향상 및 바람직한 광고문화 정착과 광고물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 제고를 목적으로, 우수광고물 발굴 및 보급과 창원시의 도시 미관을 해치지 않는 아름다운 간판 제작을 위한 옥외광고문화를 육성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공모전에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인 131점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여기서 산업디자인학과 4학년 황인준 학생은 창작디자인부문에서 반려동물협회 ‘파피어스’를 선보이며 대상을 수상했다.

경남대 황인준 학생의 반려동물협회 ‘파피어스’는 국내 유기 동물 보호을 목적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하나로 묶은 조화로운 로고를 제작했으며, 이를 따뜻한 색감으로 마무리해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사람들이 거부감 없이 반려동물에게 다가올 수 있도록 표현했다.

이와 함께 산업디자인학과 4학년 우지원 학생은 창작디자인부문에서 ‘진해군항제’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디자인과 홍보물 및 사인디자인으로 금상을 수상했으며, 이창주 학생은 여행을 일상으로 일상을 여행처럼 일과 밸런스가 있는 삶의 ‘위블’ 브랜드아이덴티티디자인으로 입선했다.

<사진 설명> 왼쪽부터 경남대 산업디자인학과 4학년 황인준, 우지원 학생. 끝.
2020-08-24 15:48:31
203.253.160.1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