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대학교, 한국창업보육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홍보실
 2019-11-22 09:36:34  |   조회: 11
첨부이미지
다양한 창업 교육 프로그램 확대 제공에 대한 상호협력 약속

경남대학교(총장 박재규)는 지난 11월 20일(수) 오후 2시 본관 4층 국제세미나실에서 사단법인 한국창업보육협회(회장 정의붕)와 학생 창업교육 활성화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남대 전하성 교학부총장과 사단법인한국창업보육협회 정의붕 회장을 비롯해 경남대 홍정효 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 및 관계자가 참석해서 자리를 빛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학생 창업교육 지원 생태계와 창업문화 협력 ▲학생의 창의적 진로설계 역량강화와 창업교육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물적, 인적 자원 지원 ▲정부 및 지자체 창업교육 지원 ▲학생 창업자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협력 등 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교육 프로그램 확대 제공에 대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정의붕 한국창업보육협회장은 “경남대와 창업보육협회 간의 업무협약을 통해 회원사 기업들의 교육과 사업화만 집중하던 기존과 달리 미래의 기업가인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발굴 및 창업문화 확산 등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뜻깊다.”고 말했다.

경남대학교 전하성 교학부총장은 “학생들의 창업역량강화와 기업가정신 함양 교육 등의 부분에 대해 한국창업보육협회와 지속적으로 연계하여 학생 창업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경남대-한국창업보육협회 간 협약사진. 끝.
2019-11-22 09:36:34
203.253.160.1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